내돈내산

[캠핑템추천]내가 직접사서 쓰는 에어몬스터 무선에어건

차빛 2022. 3. 23. 21:44
반응형

 

날씨도 풀렸겠다 이번주에 캠핑가려고 둠칫둠칫중이였는데

 

인스타보다가 무선에어건을 발견.

 

게다가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을 본 사람만 시크릿링크를 준다길래!!!!

 

들어가서 사버렸다.

가격비교는 했다 물론.

 

 

winco라는 회사에서 만든 무선에어건인데

회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것 같다.

 

쿠팡에도 있긴하던데 비싸' _'.....

 

 

 

 

21일 낮에 주문했는데 22일 오전에 도착했다.

 

빠른배송 한국이 이래서 !!

 

 

 

게다가 키보드를 많이 쓰지만 커버는 없는 나

노트북에도 커버가 없는 나에게 휴대용 에어건은 '_ ㅋㅋ 꿀템

 

 

가죽케이스는 따로 안시킨거같았는데 포함인 제품을 샀다.

아예 풀커버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

 

 

오픈!!!!!!

 

 

폰들고 있는 내 얼굴이 자꾸 반사되서 보이길래

비닐을 이미 벗겨버렸다.

 

구성품

본품, 드라이기 앞에 꽂는 것과 비슷한 노즐, USB to C 타입 충전케이블

+ 가죽 케이스(옵션)

 

색상은 레드, 블랙 2가지인데 나는 블랙성애자라 블랙

깔끔하잖아 ? 레드는.. 내 캠핑과 안어울려!!

 

 

재질은 음.. 기스가 많이 날 것 같은재질이다.

메탈ㄹㄹㄹㄹㄹㄹㄹㄹㄹ

 

윈코무선에어건보다는 에어건하고 맞닿아있는 어떤 물체에 기스가 많이 날 것같은..ㅋㅋㅋㅋㅋ

 

 

 

사이즈 비교를 위해 트랙패드위에 올려봤다.

 

윈코무선에어건 : 35x73x124mm

트랙패드 : 160mm x 114.9mm

 

 

샤피랑도 사이즈 비교를 해봤다.

 

샤피는 보통 볼펜사이즈와 비슷

 

 

 

나는 여자치고 손이 큰고 두꺼운 편인데

한손에 딱 잡힌다.

 

 

 

가죽케이스를 끼웠을 때

생각보다 가볍다.

 

캠핑도 갬성이니깐 가죽케이스 사서 끼우자

+ 기스안나려면..ㅋㅋㅋㅋㅋㅋ

 

 

 

전원 버튼은 손잡이 아래에 있다.

버튼을 쭈~~~욱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고

짧게 누르면 배터리양 체크 가능하다.

 

작동법은 아래와 같다.

이래서 설명서를 읽어야 하나보다 ^_ ^.. 기본모드로 계쏙 누르면서 썼다 ㅋㅎㅎㅎㅎㅎㅎ

 

 

C 타입이여서 되게 편하다.

5핀이였으면 안샀을거야~!!

 

 

 

판매사이트에 나와있는 배터리용량, 시간은 아래와 같다.

생각보다 크진 않지만 잠깐 잠깐 쓰는거라 무게를 생각해서도 알맞은 것 같다.

 

 

 

무게고 뭐고 젤 중요한건 역시 바람세기 아니겠는가!

생각보다 소리가 크다!

이게 1단계인데.. 4단계면 더 많이 커지겠지.

 

 

 

 

 

방에서 작동시켜서일지도 모르겠지만 야외에 나가면 큰지도 모르지않을까?

이번주에 캠핑가니깐 캠핑가서 또 영상을 찍어보도록 하겠다.

 

 

 

 

마침 이거 사진찍을 때 엄마가 씻고 나와서 머리 말려줬는데

되게 빨리 마르더라.

 

캠핑에 드라이기 가져가지말고 이거가자ㅋㅋㅋㅋㅋㅋ

온풍이 아니여서 겨울엔 춥겠지만 부피도 작아서 짐이 줄어든다.

 


 

장점

C타입, 충전형

디자인이 귀엽다.

지속모드가 있다.

한손에 잡힌다.

검정색이 예쁘다.

불쏘시개용 가능하다.

드라이기 대용 가능하다.

차 청소할때 개꿀템~ 청소기 당근해도 된다.

바람세기 좋다. (드라이기 가져가지말자 이제)

노즐이 있어 바람을 한곳에 집중적으로 쏠수있다.

바닷가나 노지로 캠핑가면 모래나 먼지 털 때 꿀템일 수 있다.

 

 

단점

실내에서 사용시 소리가 크다.

스크래치가 많이 날 것 같다.

조금 더 쌌으면 좋겠다.

사이즈에 비해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다.(메탈이라 그런듯)

 

 

 

 

 

 

 

 

 

++++++ 카니발 차박매트 리뷰어에 당첨되서

이번주에 리뷰를 해야하는데 이 에어건써서 바람도 넣어보도록 하겠다.

 

 

4월 30일까지 후기 작성 잘하면 미홀 워터저그 준다는데 저 주세여..

 

사랑해요 윈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워터저그를 갖고자 올리는 리뷰는 아니지만......... 그렇지만 가지고 싶다

 

 

나는 이미 워터저그가 있지만....... 그래도 가지고 싶은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