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여기갔어!

[벤쿠버 축제]벤쿠버 다운타운축제 아이들과 가기 좋은 매년 개최되는 GRANVILLE BLOCK PARTY

차빛 2024. 8. 30. 08:00
반응형

 

제가 아이가 있는 건 아니지만

아이들과 가기 좋은

벤쿠버 다운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왔다기보단

 

나갔다가 들린거에 가까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년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축제를 했는데

음.. 큰 축제는 아니고 소규모에 가까워요.

 

그래도 다운타운 한복판2-3블럭씩을 막아 놓고 하는거니깐

완전 소규모는 또 아닌!

 

 

시작은 런던드럭스가 위치한

Granville st에 Georgia st부터 Smithe st까지

그리고 Robson st에 Howe st부터 Seymour st까지 입니다.

 

 

 

저는 Smithe st에서 들어왔는데

각 입구별로 소지품 검사를 했어요.

 

노트북밖에 안들어있어서 뭐 볼게 없었지만

술 반입 금지라

술만 체크하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꼼꼼하게 보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파티오도 따로 쳐놓고

Block Party구간에 있는 각 매장별로 따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더라구요.

 

졸리비
 

 

 

 

 

가족들, 자녀들과 가면 왜 좋겠다고 생각했냐면

이런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요.

 

어른들끼리 가면 뭐.. 술만 마시고 공연하는 거 볼 정도?

 

 

Granville Block Party 밴드공연

 

 

 

 

이런 거리 공연도 있고

 

 

 

자녀들과

또는 친구들과 실제로

만들어보는 팝업도 있었어요.

 

이번주는 써니가 워크샵을 가서 ㅠ^ ㅠ 그냥 스쳐지나가기만했지만..

가족 친구들과 간다면 아주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네요.

 

 

 

 

즉석에서 어울리는 걸 그려주는건가..

본인이 직접 그릴 수 있는 곳도 있었고.

 

 

 

직접 그림작업을 하면서

이때까지 자기가 그려왔던 것들을 파는 곳도 있었습니다.

 

지역예술가를 돕는 그런 문화의장...?이랄까 ㅋㅋㅋ

 

 

어딜가나 있지만

요렇게 사진찍을 수 있게

조형물 설치도 되어있고

 

누구한테 들었는데

요새

이 도넛이 벤쿠버에서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Lee's donuts

그랜빌아일랜드 퍼블릭마켓에 위치해있는건데

요새 어딜가나 팝업이 보이는 것 같긴해요!

 

며칠전에는 놀밴갔다가도 봤어요.

 

왜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유명하다고하니 도넛을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길 ㅎㅎ

 

 

 

중간 중간 푸드트럭,

맥주 마실수있는 바 팝업들도 있고

 

파티오가 충분히 마련되어있어서

더웠으면 앉아서 쉬어가기도 좋았을텐데

전날 비가 와서

24일 Block party는 거의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

 

사진 찍은날은 25일입니다.

 

 

노스 페이스에서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줄이 길어서 그냥 패스했는데

 

가방에 핀으로 꽂을 수 있는 와펜같은거 만드는거였던거 같아요.

 

 

 

 

 

Robson에선 디제잉을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되게 별로였던게

아는 사람들끼리 다 모여서 그냥 저기서 얘기하면서

디제잉만 하는 그런느낌이랄까..

 

 

 

 

 

 

Granville Block Party 비눗방울

 

 

Granville Block Party 비눗방울

 

 

 

비눗방울 놀이가 더 프레쉬하고 어린이로 돌아간것같아서

좋았다랄까?..

 

 

 

 

 

 

Granville Block Party 밴드공연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지막 세번째 공연 스테이지인

 

 

 

나오는 길에 본 Tomlee Music 악기샵에서

설치한 조형물

실제로 기타소리가 났어요!

 

 

 

25일 2-3시 사이에 갔는데

인파는 이정도였기때문에

크게 북적거리지도않고

걸어다니기 아주 좋았어요.

 

 

혼자서 딱히 할건 없고..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그냥 스쳐지나가듯이

한번 들리기에 딱 좋은 스물 축제느낌이였습니다.

 

 

매년하는 작은 축제니깐

가족들이랑 연인이랑 데이트로 한번 방문해보시길~_~

 

 

 

 

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www.dtvan.ca/events/gbp/

 

GRANVILLE BLOCK PARTY - Downtown Van

Join us for Granville Block Party, a free two-day family-friendly street festival on August 24 & 25!

www.dtvan.c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