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여기갔어!

[벤쿠버 카페]벤쿠버대형카페 JJBEAN 벤쿠버다운타운에서 가까운 UBC바이브 UBC카페 추천 콘센트정보

차빛 2024. 8. 26. 08:00
반응형

 

 

 

갑자기 여름에 비가 오기 시작하면서

그것도 일주일 내내 거의!

 

 

어쩔수없이 UBC 실내테니스장을 예약해서

테니스를 치기로했어요!.

 

 

 

우버타고 벤쿠버 다운타운에서

UBC까지 $17 정도 나왔고,

 

20분정도 걸렸어요.

 

도착하자마자 바이브 자체가 다름을 느꼈어요.

 

일단 노숙자가 없고...ㅠㅠㅠ

남의 엉덩이 안봐도 되고..

 

 

늘 테니스장으로 바로 우버타고 갔지

상가들 가득한 곳으로 온건 처음이라

 

UBC 주변 상권이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는 오늘 처음 알았어요.

 

 

UBC 테니스장 가기전에

일도 할겸 커피도 마실 겸

 

UBC테니스장에서 가까운 JJBEAN 2층건물을 갔어요.

 

 

JJBEAN 내부

 

 

2층에서 바라본 1층

 

 

 

1층은 화장실과 주문, 그리고 잠깐 커피 마시기 좋고

2층은 룸 형식의 칸막이벽이 있는 테이블 2개정도 있고 벽을 따라서는

저렇게 제가 가방 올려놓은 것처럼 되어있어요.

 

 

그리고 2층 patio처럼 따로 나와있는 곳까지 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인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주문하러 간 써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앉은 자리는 노트북 2개 올리고 커피 두개 시키면

자리가 좀 부족해요.

 

 

콘센트정보
 

 

카페가면 콘센트부터 찾는 저는..

 

JJBEAN도 JJBEAN나름이라

UBC 파란 JJBEAN은 콘센트가 거의 모든 자리에 있더라구요.

2층은요!

 

1층은 벽쪽에 붙어야 쓸수있는 것 같구요.

 

요 사진에 테이블 밑에 콘센트가 있습니다.

콘센트를 찾다보면

인테리어 마감처리를 왜 이렇게 했는지 의문이 들 수도 있음..ㅋ

 

 

 

그렇게 3시간정도 일하다가

UBC테니스장으로 갔어요!

 

UBC 바이브 내가 원하는 바이브

 

남의 궁뎅이 그만 보고싶다!!!

 

다음엔 UBC 테니스장 정보를 가져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