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량테린이

테린이들만 모인 미사 하남 테니스클럽 첫번째 정모(미사한강공원모임)

차빛 2022. 6. 22. 13:46
반응형

 

본격적으로 다시 테니스를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동호회나 모임을 찾던 중에 발견했던 오픈채팅방.

 

방장의 부재와 주식광고업자들로 인해 오픈채팅방이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새로 만들게 된 하남.미사 테니스 클럽

 

 

하남 미사 테니스클럽은 5월 23일에 만들고 이 글을 쓰는 지금 총 65명이 방에 있다.

 

 

6월 19일 일요일 처음 정모를 했다.

 

아직 대면한적이 없는 분도 있고 부끄러워서 안나오는 분도 있겠지만

총 인원의 1/6정도 참석해주신 것 같았다.

 

 

하남 미사한강공원 테니스장 맞은편에 위치한 하남 나무 고아원에서 모임을 가졌다.

 

 
반응형

 

운영진 4명의 사비로 준비했고, 답사를 미리 할 수 없었기에

6시부터 시작이였는데 4시에 만났다.

 

 

다 준비하고 나니 너무 배가 고파

중국요리를 시켜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너무 맛있었다.

 

맨날 남매, 부부라는 소리듣는 내 테니스메이트가 젓가락,포크x를 눌러

자기 차에서 따로 진주에서 받은 나무 젓가락 4개를 가져왔다.

 

 

 

 

중국요리,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

인크커피 쿠키,

감성을 위한 테이블보,

분위기를 위한 블투 스피커,

다른 음식 다 기죽인 호텔 케익,

모찌모찌한 찹쌀떡,

맛있었던 블루베리,

카페 쿠키,

수박

 

 

 

 

 

커피들고 부메랑도 찍고

 

 

 

 

쪼꼬미들인 하리 보리 단이와도 단체사진 찍었다.

 

초상권 보호 차원에서 모자이크 처리...' _'

 

 

 

 

 

모임장오빠가 유독 신경썼고 늦게라도 참석해준 클럽멤버들덕에

운영진 가방에서 주섬 주섬꺼낸 상품들로 경품추첨도 했다.

 

 

 

 

 

나는 .... 내 메이트 사용권을 갖게 됐는데

어디다 써먹을까 고민을 해봐야겠다.

 

 

모임장오빠가 현대백화점상품권 봉투에 넣어서 줬는데.............

모임끝나고 보니깐 누가 버렸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치가 없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정모치고 너무 재밌었고 이번주 금요일엔 백숙정모다!!

이제 여름이니까 ㅎㅎ

 

 

 

 

 

 

 

 

++ 하남 미사 테니스클럽은 하남, 하남근교 거주자에게 다 열려있으니

참여하고싶으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