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량테린이

테린이 테니스화 추천 아이다스 바리케이드 사이즈 정보(feat.나이키코트 에어 줌 케이지3)

차빛 2022. 5. 29. 12:29
반응형

 

오늘이 생일이라 미리 생일 선물을 받았다.

 

해외직구라 3주 걸린다고했는데 1주일도 안되서 도착!!!

그것도 생일 전날!

 

그리고 생일 전날인 어제 기흥 테니스장에서 착화해봤다.

 

 

이전에 신던 나이키코트 에어줌 케이지3

얘는 캐나다 있을 때 산건데.. 칼발인 나에게 발 아픔을 가져다준애..

 

발을 잘 잡아주긴하지만 발볼때문인가.. 칼발인데도 뭔가 불편했다.

 

그래도 잘 신고 다녔닼ㅋㅋㅋㅋㅋ 칠때는 아픈걸 몰랐으니.

 

꽤나 답답하긴 했다.

 

 

 

두둥 두둥 역시 택배오는 소리는 늘 기분이 좋지.

아니 왜 못열어...

 

 

 

너무 예쁜데?

 

adidas가 뙇!! 박혀있다.

누가봐도 '나 아디다스다'하는 중

 

이벤트로 받은 디아도라 양말하고 같이 신어봤다.

 

밖에서 신으니깐 훨씬 훨씬 예쁘다.

 

같이 테니스치는 애가 찍어줬는데 자꾸 내 무다리도 같이 찍어줬다..부끄럽게

 

 

 

 

 

같이 테니스치는 오빠도 내 새 신발보더니 남자꺼는 없냐고 물었다 히히 뿌듯.

 

디자인 최고예쁘고 착화감최고다.

 

처음 신는거라 그런지 얘도 처음엔 나이키 에어줌 케이지3처럼 발 양날이 살짝 아팠는데

아킬레스건쪽에 쿠션이 있고 적응이 되니깐 괜찮았다.

 

어제 술먹어서 내 가방이 다른오빠차에 있는데..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캡쳐를 했다. 뒷꿈치부분에 저렇게 쿠션이 3개가 있어서 아킬레스건쪽이 하나도 안아프고 푹신하다.

 

게다가 푹신푹신하다.

 

사이즈는 두꺼운양말신고 신으려면 한사이즈 업 ( 여자 240 기준 245시킴 )

 

 

이거 신고 게임도 이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테니스화는 번쩍번쩍 해야 눈에 들어온다.

 

 

 

 

기흥에서 치다가 자리가 없어서 TS로 옮겼다.

 

매주 토요일마다 클럽가는데 기흥에서 오래칠줄알았지만 그럴수가 없어서 오빠2명 동생 1명 게스트비 내가 내주고

클럽가서 박스볼도 치고 게임도 했다.

 

오늘도 5시간 이상은 테니스를 친 것 같다.

 

 

근데 왜 실력이 안 느는거같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