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량테린이

테니스친구찾기x낫소 테니스동호회*클럽을 위한 낫소공 무상제공 이벤트 당첨!

차빛 2022. 7. 2. 08:00
반응형

 

하루에 한번은 들어가는 테니스친구찾기 네이버카페.

 

신생인 하남미사테니스클럽에 도움이 될까해서 '당첨 신'으로 불리는 내가

공유하고 바로 신청해보았다.

 

 

글을 읽고 너무 좋은 취지임을 느꼈다.

오늘의테니스&테니스친구찾기 운영진분들이 급증하고 있는

테니스인들에게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 수 있을까해서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첫 이벤트.

 

 

 

테니스친구찾기 카페에서 활동하는 동호회 한정 선정을 통해 낫소 테니스공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

 

 

신청기간은 지금 포스팅을 하는 시점으로 이미 지났지만.

6월 17일 (금) ~ 6월 23일 (목) 이였고,

 

 

 

6월 27일 (월) 선정문자를 받았다.

 

 

 

 

 

올림픽공원에 테니스치러 갔다가 문자받아서 더 기분이 좋았다.

 

 

역시 당첨의 신.

 

로또는 왜 안되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는.

 

 

 

 

제공되는 공은 인지도 높은 국내브랜드 낫소.

 

 

유압구로서 게임시에 사용하고

게임 후엔 연습구로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다.

 

 

대회 준비도 해야하는데

캔 뜯는 소리에 시원함 한 모금

스트링에 공 맞는 소리에 만족감 한 가득일듯.

 

 

매번 시합구 사는 것도 부담이였는데

오늘의 테니스 & 테니스친구찾기 덕분에

 

신생인 우리 테니스클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얼른 공 보내주시면 리뷰써야겠다 ㅎㅎㅎ.

 

 

++ 2차 3차 이벤트 + 다른 기획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으니

오늘의테니스&테니스친구찾기 카페 자주 방문해서 이벤트 확인을 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